시리즈
포토(9)
시즌
-
스파르타쿠스 : 최후의 전쟁
-
스파르타쿠스 - 복수의 시작
시즌1에서 피로 물든 바티아투스로부터의 탈출 후, 스파르타쿠스와 그 동료들은 검투사 반란세력의 중심에 서게 된다. 이에 글라베르와 그의 로마군대는 그들이 더 큰 세력을 형성하기 전에 진압하려 하면서 대 로마 노예 반란사태의 거대한 폭풍을 몰고 오게 된다.
-
스파르타쿠스: 갓 오브 아레나
<스파르타쿠스 : 갓 오브 아레나>는 스파르타쿠스 등장 이전으로 시점이 돌아가, 스파르타쿠스를 잔혹한 노예 검투사로 만든 훈련소 주인 ‘바티아투스’(존 한나 분)와 그의 아내 ‘루크레시아’(루시 로리스 분)가 어떻게 최고의 검투사 집안으로 성장하는지 과정을 스펙터클한 액션서사로 풀어낸다. 시즌 1에서 이미 검증된 충격적인 액션과 감각적인 성(性)묘사, 웅장한 영상미는 그대로, 권력과 야망을 향한 피비린내 나는 검투사들의 대결, 귀족들의 계략과 음모, 고대로마의 사랑과 탐욕들이 더욱 파격적으로 그려지며 최고의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 마치 시청자들이 고대 로마의 검투장에 와 있는 듯한 리얼한 카메라 기법과 화려한 CG 효과, 그래픽노블(만화)적인 연출력 또한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
스파르타쿠스 1 : 블러드 앤 샌드
로마군의 요청을 받아 게타이족과의 전쟁을 치루게 된 트라키아 전사들. 고향을 지키기 위해 처절한 전투를 치르던 그들에게, 로마군 대장은 처음의 약속과 달리 자신의 야망을 위한 전투를 수행할 것을 명한다. 이에 반발한 주인공은 명령을 거부하고 고향으로 돌아오지만 이미 마을은 게타이족에 의해 초토화되었고... 간신히 아내를 만나 피난을 떠난 주인공. 그러나 악의에 찬 로마군 대장에 의해 사로잡혀 로마 검투장의 희생양으로 처형될 위기에 처한다. 극적으로 4명과의 싸움에서 이기게 된 주인공은 ‘스파르타쿠스’라는 이름의 노예 검투사로 살아가게 된다. 이제 그의 목표는 오직 하나. 로마군에 의해 노예로 팔려간 그의 사랑하는 아내 ‘수라’를 다시 찾는 것 뿐.